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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Q&A 게시판 - 학교에서 대학


학교에서 대학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11 조회수 91

일부 연구자들은 "실무자가 모든 새로운 연구 개발을 인식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라는 사실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Hodgetts, 2020 , p.3). "교사는 학술 출판물의 대상 독자가 아니므로 실증적 연구의 최신 결과를 잘 알지 못합니다”(Jarosz, 2019 , p.1). 일부에서는 교사가 관련 연구를 알고 있더라도 연구에서 권장되는 관행이 반드시 교육에 동화되지는 않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Gao, 2015 ; Pei, 2014 ; Piccardo, 2016 , p.12). 교육은 관성에 의해 형성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교사 측의 상충되는 신념.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은 교실에서 명료성에 기반을 둔 교육이 무엇을 가르칠 것인지에 대한 우선순위 측면에서 신중한 생각이 필요한 반면, 모국어에 기반을 둔 교육은 “ 이러한 우선순위 지정은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교사가 구현하기가 더 쉽습니다.”(Hodgetts, 2020 , p.64; Levis, 2018 , p.31) 특히, 중국의 원주민성에 대한 열망을 설명하는 소수의 발표된 연구 중에서 Li( 2009 )와 Wang( 2013 )은 “오직 원어민 영어만이 영어 사용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가정과 관련이 있다”고 제안합니다(Wang & 젠킨스, 2016 , p.40). 아직 제대로 논의되지 않은 점은 중국의 영어 교육이 교육부(MOE, 국가교육위원회)에서 발행한 국가 강의 계획서 및 교육 과정 표준을 통해 정부의 지시에 따라 학교에서 대학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되었다는 사실입니다. SEC) 1985년 6월부터 1998년 3월까지).스포츠중계 소액결제 현금화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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