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M. Gallery Tanhay Archive

이전메뉴 Q & A 다음메뉴

프로그램 Q&A 게시판 - 소개


소개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08 조회수 101

소개 제2언어로서의 영어(ESL)와 외국어로서의 영어(EFL) 학습자는 글쓰기 능력을 추구하는 데 있어 상당한 장애물과 씨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장애는 제한된 언어 몰입, 부족한 언어 이해, 모국어 시스템과 대상 언어 시스템 간의 차이로 인해 자주 발생합니다(Aljahdali & Alshakhi, 2021 ; Nguyen & Suwannabubpha, 2021 ). 이러한 곤경은 포괄적인 12년 영어 커리큘럼을 이수한 후에도 능숙한 작문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지속적인 과제로 남아 있는 태국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잘 드러납니다(Noom-ura, 2013 ; Waluyo & Bakoko, 2021 ). 이러한 상황은 비판적 사고와 작문 능력 개발을 현저하게 무시하면서 문법 번역, 암기 학습과 같은 구식 방법론에 의존하는 태국에서 채택된 일반적인 교육 모델의 효율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Puengpipattrakul, 2014 ) . 태국 학자들은 전통적인 글쓰기 교육에 내재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과정 중심 및 장르 중심 접근 방식을 포함한 대안적인 교육 전략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이러한 패러다임은 언어적 특성을 개선하고 글쓰기에 대한 학생의 태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지만, 정확성, 구성, 아이디어의 효과적인 표현 등 글쓰기의 다른 중요한 측면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Dokchandra, 2018 ; Puengpipattrakul, 2014 ; Thongchalerm & Jarunthawatchai) , 2020 ). 결과적으로, 특히 태국 EFL 학생들의 맥락에서 이러한 방법론을 피드백 및 기술과 통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한 추가 연구가 절실히 필요해졌습니다(Belmekki et al., 2018 ; Pujianto et al., 2014 ).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피드백과 기술을 갖춘 프로세스 장르 접근 방식의 구현이 태국 학습자의 작문 능력 개발을 어떻게 촉진할 수 있는지 조사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조사는 학술 문헌의 격차를 해소하고 고등 교육에서 보다 효과적인 작문 교육 전략 개발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포츠중계 소액결제 정책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이전게시물 몽골여행 그것은 바로 자유로움과 모험의 시작입니다.
다음게시물 맵팡 je △optour36.com▽ vsd819
목록
쓰기 수정 삭제
spacer image